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정보

커피스미스 대표 협박 여친 연예인 김정민 맞을까?

by 진짜 좋은 정보 2017. 7. 11.

커피스미스 대표 협박 여친 연예인 김정민 맞을까?


지금 현재 커피스미스 사이트가 다운될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것이 바로 커피스미스 대표 사건입니다. 
그 내용은 커피스미스 프랜차이즈의 대표가 사귀던 연예인 여자친구가 결별을 요구하자 동영상을 유포하겠다는 내용으로 협박과 금품갈취를 했다는 내용입니다.



서울중앙지검은 이와같은 내용을 바탕으로 공갈 및 공갈미수 혐의로 커피프랜차이즈 업체 커피스미스 대표 손태영씨를 불구속 기소했다고 밝혔습니다. 
검찰에 따르면 손씨는 여자친구가 결별을 요구하자 그동안 쓴 돈 과 선물한 것을 모두 내놓고 1억을 주지 않으면 동영상을 유포하겠다 등으로 협박했다고 하네요.



결국 해당 연예인은 총 1억 6천만에 해당하는 금품을 보냈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에 그치지 않고 손씨는 계속해서 더 많은 금액을 요구하면서 현금 10억원을 추가로 요구했다고 합니다. 연예인은 이에 응하지 않고 있다가 검찰에 고소했다고 합니다. 검찰 조사 결과 협박용으로 말했던 동영상은 존재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문제는 여기서 끝나지 않고 기자가 실수로 실명을 올렸다는 것입니다. 현재는 이름은 내려갔으나 한번 공개된 이후로 인터넷 상에는 급속도로 확산이 되고 있는데, 이쯤되면 손해배상을 청구해야 하지 않나 싶습니다. 

이런 이유로 현재 네이버 등 검색 포털에는 김정민이라는 이름이 실시간으로 오르고 있는 상황인데요
아직 확실하지 않은 상황에서 섣부른 판단은 피해야 할 것 입니다. 


한편 커피스미스 대표는 자신은 억울하며 연예인을 혼인빙자 사기로 민사소송을 요청한 상태라고 하면서 현금 1억 6000만원은 다시 돌려줬다고 하는데요.



결별하게 된 경위가 김씨가 손씨의 다른 여자친구와의 관계를 알게 되어서부터라고 하니, 결과는 좀 더 지켜봐야 하겠지만, 남자쪽이 문제가 아닌가 싶습니다. 


댓글